K쇼핑,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서 '라이트스푼 다이어트 도시락' 론칭

K쇼핑이 여름을 앞두고 프리미엄 건강식 라이트스푼 다이어트 도시락을 10일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방송을 통해 홈쇼핑 최초로 론칭한다.
K쇼핑이 여름을 앞두고 프리미엄 건강식 라이트스푼 다이어트 도시락을 10일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방송을 통해 홈쇼핑 최초로 론칭한다.

K쇼핑이 10일 23시대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방송에서 프리미엄 건강식 '라이트스푼 다이어트 도시락'을 홈쇼핑 최초로 론칭한다.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K쇼핑 크리에이터로 활약 중인 신수지가 건강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는 프리미엄 도시락을 선보인다.

K쇼핑은 지난해부터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식품, 운동기구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왔다. 특히 제조사와 공동 기획한 NPB 상품인 '신수지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은 지난해 12월 출시해 6회 방송 동안 목표 매출액 대비 평균 121%, 최대 155%를 달성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부담 없이 간편하고 가벼운 한 끼 식사를 지향하는 '라이트스푼 다이어트 도시락'은 다양한 곡물과 야채뿐 아니라 식단관리에 꼭 필요한 고단백 위주의 반찬으로 구성돼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한다.

성인 여자의 하루 권장 칼로리인 약 2000kcal 대비, 한 메뉴당 평균 330kcal, 최대 343kcal인 저칼로리 도시락으로 다이어트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시래기 표고버섯밥과 제육볶음 △취나물 현미밥과 언양식 바싹불고기 △오색나물밥과 궁중너비아니 △퀴노아 영양밥과 닭가슴살 청양 소시지 △병아리콩 영양밥과 어니언닭가슴살볶음 △통귀리 찰보리밥과 숯불 닭갈비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이 날 K쇼핑 방송에서는 '라이트스푼 다이어트 도시락' 6종 12팩에 랜덤 1팩을 더해 총 13팩을 4만7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최희돈 K쇼핑 모바일라이브팀장은 “서울산업진흥원(SBA)과 업무협약을 토대로 국내 우수 중소기업 상품으로 선정된 '서울어워드' 상품을 선별해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