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모아, 치치핑핑 캐릭터 상품 4종 출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치치핑핑 캐릭터 응용 상품(왼쪽부터 카드 항균필름, 쿨 아이스겔 밴드, 항균 책커버, 듀얼칫솔)
<치치핑핑 캐릭터 응용 상품(왼쪽부터 카드 항균필름, 쿨 아이스겔 밴드, 항균 책커버, 듀얼칫솔)>

중국과 국내에 방영돼 선풍적 인기를 모은 TV애니메이션 '치치핑핑' 캐릭터를 활용한 원소스멀티유즈(OSMU) 상품이 나왔다.

아리모아(대표 계영진)는 '치치핑핑 카드 항균필름' '치치핑핑 방역 마스크' 등 치치핑핑 캐릭터 OSMU 상품 4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치치핑핑 카드 항균필름은 출입증, 신용카드 등 카드형 제품에 부착해 바이러스나 세균 교차 감염을 예방한다. 치치핑핑 항균 투명 책 커버는 초등 교과서 전용으로 교과서 표지에 씌워 사용한다. 두 제품 모두 코로나19를 포함해 바이러스와 유해 세균 99.9%를 차단한다.

치치핑핑 뉴쿨아이스겔 밴드는 각종 상처 부위에 붙이는 감염 예방용 어린이 밴드다. 하이드로겔 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느낌을 줘 어린이들이 상처를 긁어 덧나는 문제도 예방한다. OEM 방식으로 제약사에 공급·판매하고 있다.

치치핑핑 하이가드 방역 마스크는 식약처 허가 KF94 등급 어린이용 마스크다.

치치핑핑 구급함
<치치핑핑 구급함>

아리모아는 치아 안과 바깥 면을 한 번에 닦을 수 있는 신개념 어린이용 칫솔 '디오니&아리브러시 듀얼 칫솔'과 가정용 구급함도 출시할 예정이다.

계영진 대표는 “상품 겉면과 포장지에 귀여운 치치핑핑 캐릭터를 새겨 넣어 친근감을 높였다”면서 “어린이용품 위주에서 부모와 함께 사용하는 가정용품으로 캐릭터 적용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부산=임동식기자 dsl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