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올인원 조리가전 브랜드 플렉스쿡 공식 브랜드 사이트 오픈

쿠첸, 올인원 조리가전 브랜드 플렉스쿡(FlexCuc™) 공식 브랜드 사이트 오픈
쿠첸, 올인원 조리가전 브랜드 플렉스쿡(FlexCuc™) 공식 브랜드 사이트 오픈

쿠첸이 올인원 조리가전 브랜드 플렉스쿡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플렉스쿡 브랜드 사이트는 플렉스쿡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제품 사용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목표다.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플렉스쿡 제품 스토리를 비롯해 시그니처 레시피, 사용 영상 가이드, 쿠킹클래스 신청, 사후관리(A/S) 신청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이브 카테고리에서는 미슐랭 출신 셰프가 소개하는 플렉스쿡 요리 레시피, 보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플레이팅 방법 등 다양한 요리 관련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향후 고객이 직접 사용 팁을 올리고 레시피를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도 개발 중이다. 브랜드 사이트를 플렉스쿡 사용자들의 커뮤니티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플렉스쿡 브랜드 사이트의 멤버십 서비스인 스타일쿡 클럽에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플렉스쿡에 관심있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스타 멤버 가입 시에는 5만원 상당 플렉스쿡 클래스 무료 수강권 1매와 쿠첸 닷컴에서 플레스쿡 구입 시 특별 할인이 제공된다.

플렉스쿡 구매 후 제품 시리얼 넘버를 등록한 고객에게 주어지는 VIP 멤버십의 경우 VIP 전용클래스를 포함한 15만원 상당 플렉스쿡 클래스 무료 수강권 3매, 월 1회 플렉스쿡 레시피 정기 발송, 쿠첸 제품 특별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쿠첸은 플렉스쿡 브랜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1차는 8월 11일까지, 2차는 8월 12일부터 8월 31일까지 열린다.

플렉스쿡 브랜드 사이트에서 영상을 보고 퀴즈 이벤트에 정답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2차 각각 '플렉스쿡'(1명), 백화점 상품권 5만원(10명), 백화점 상품권 1만원(50명) 등 상품이 주어진다.

배우고 싶은 플렉스쿡 시그니처 요리를 선택한 후 관련 영상을 보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2차 각각 플렉스쿡(1명), 로얄코펜하겐 접시 6종(2명), 커피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플렉스쿡 상품 기획 관계자는 “플렉스쿡 브랜드를 활성화하고 고객이 제품을 즐겁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사이트를 오픈했다”면서 “이와 함께 플렉스쿡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 오픈, 쿠킹클래스 초청 이벤트 진행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