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헬스케어, 문서 편집 기능 강화한 전자차트 '이지스 폼즈 2.0' 선봬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이지스헬스케어(대표 김승수)는 진단서, 동의서 등 의원이 환자에게 발부하는 제증명 서식들을 작성·편집·출력·저장하는 서식작성기능을 '이지스 폼즈 버전 2.0'으로 고도화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지스 폼즈 버전 2.0'은 사용자 필요성에 따라 자유롭게 편집 가능한 워드 형식(OpenXML)으로 제공한다. 이지스 전자차트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제증명 서식을 의원에서 알맞게 수정 할 뿐 아니라 신규 서식을 작성할 수 있고 작성한 서식에 환자 정보를 자동으로 입·출력할 수 있다.

또 당직표, 근무표 등 의원 내 행정 업무용 서식 관리와 서식의 카테고리 분류와 즐겨찾기, 전체 검색기능 등으로 작성자의 서식 접근성과 작업성을 높였다. '이지스 폼즈 버전 2.0'은 병원 운영 업무에 관련한 제반 문서를 작성하고 발급하는 데 있어서 이용자에게 극도의 자율성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뒀다.

이지스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지스 전자차트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한층 향상된 수준의 서비스를 선보인다”면서 “앞으로도 더 나은 진료 환경을 위한 여러 서비스를 다양화하고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지스 폼즈 버전 2.0'은 이달 초부터 이지스 전자차트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