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뉴AI홈런북 애칭을 지어주세요"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아이스크림에듀 "뉴AI홈런북 애칭을 지어주세요"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조용상)가 뉴 인공지능(AI)홈런북 출시를 기념해 대국민 애칭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적극 반영해 업그레이드한 '뉴 AI홈런북'을 다음달 공개한다. 어린 학생들도 쉽게 다룰 수 있도록 기기를 경량화했다. 해상도와 메모리 등을 향상하고 고화소 전후면 카메라를 장착해 증강현실(AR)〃가상현실(VR) 등 실감형 콘텐츠 학습 환경에 최적화시켰다.

아이스크림에듀는 뉴 AI홈런북 출시를 앞두고 대국민 애칭 공모전도 개최한다. 홈런 공식 홈페이지에 열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뉴 AI홈런북에 어울리는 애칭을 제출하면, 공정한 심사를 거쳐 우수작을 선정하고, 수상자에게 상금을 수여한다. 상금은 대상 50만 원(1명), 최우수상 30만 원(2명), 우수상 10만 원(10명)이며, 참여상 수상자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씩을 증정한다.

대국민 애칭 공모전은 3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5일 예정이다. 초〃중등 자녀가 있는 학부모와 초〃중등 학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이스크림에듀의 신동해 마케팅실장은 “그동안 많은 고객들께서 보내 주신 AI홈런북에 대한 격려와 애정 어린 의견을 경청하고 뉴 AI홈런북에 적극 반영했다”며 “학부모와 학생들이 직접 뉴 AI홈런북 애칭을 지을 수 있는 공모전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학부모와의 직접적인 쌍방향 소통을 더욱 늘리기 위해 이달 중 라이브방송도 공개한다. '홈런 핵인싸-이트'라는 이름의 라이브방송은 학부모들에게 유용한 교육정보는 물론 인사이트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전지연기자 now2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