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새해 맞이 보상판매 프로모션 실시

리큅, 식품건조기 보상판매 프로모션 실시
리큅, 식품건조기 보상판매 프로모션 실시

리큅(대표 하외구)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2월 28일까지 식품건조기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리큅 식품건조기만의 우수한 품질을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자사뿐만 아니라 타 브랜드 식품건조기를 구매했거나 사용했던 경험이 있는 고객도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브랜드·모델·연식 구분 없이 식품건조기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간단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한 인증 완료 후 최대 56%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보상판매 대상 제품은 리큅 식품건조기 베스트셀러 3종이다.

△심플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의 4단 미니 식품건조기(LD-401SP) △일반/하이트레이 2종 구성으로 활용도가 높은 8단 식품건조기(LD-918BH) △실시간 건조 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투명 8단 식품건조기(LD-918BT)가 해당된다.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2월 28일까지 자사 공식몰 리큅이샵, 리큅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에서 동시 진행된다.

리큅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식품건조기 명가 리큅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좋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식품건조기 외 초고속 블렌더, 에스프레소 커피 머신 등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대표 주방생활가전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