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형 스마트 팩토리로 가는 모터 컨트롤러 최적 활용법' 온라인 세미나 개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지능형 스마트팩토리를 위한 디지털 모터 관리 시스템 '테시스 아일랜드' 최적 활용법 제시

산업현장은 여러 생산 설비들로 복잡하기 마련이다. 그런데 최근 많은 생산 설비들이 디지털화 되어 활용성이 높아진 반면 다양하고 복잡한 디지털 기기를 운영하고 관리하는 일이 현장에서는 부담스러워졌다.

현장의 솔루션을 구성할 때도 수많은 부품 솔루션의 카탈로그를 일일이 찾아봐야 한다. 생산성을 높이는 모터 관리도 제때 하지 않으면 소손 되는 경우가 많다. 요즘에는 데이터 시대로 진정한 스마트 팩토리를 원한다면 다양한 기기에서 발생하는 데이터들도 기업들은 관리해야 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디지털 모터관리 시스템 '테시스 아일랜드(TeSys island)'가 스마트 팩토리 지능형 장비를 활용하고 있는 기업들의 요구에 부응하며 시장을 넓혀 가고 있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3월 23일 화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스마트팩토리 지능형 장비를 위한 필수아이템! 디지털 모터 관리 시스템 '테시스 아일랜드(TeSys island)'”라는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지능형 스마트 팩토리로 가는 모터 컨트롤러 최적 활용법' 온라인 세미나 개최

이번 웨비나에서는 디지털 모터관리 시스템 테시스 아일랜드를 활용한 통신모듈과 리본케이블의배선 간소화, 기능을 통합해 PLC에 통신 케이블만 연결하는 간편한 배선법을 알아본다.

장비제조 현장을 위해서는 솔루션 구성시 수많은 부품 솔루션 편람/카탈로그를 일일이 찾아 볼필요 없이 온라인 컨피규레이터로 간단한 3단계 과정을 통해 3D 모델을 구현하고, 자재명세서를 확인하는 법도 알아본다. 장비교체 시기를 예측하기 위한 모터스타터의 진단과 관련된 동작시간, 횟수 등의 정보를 확인하는 법도 살펴본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52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능형 스마트 팩토리로 가는 모터 컨트롤러 최적 활용법' 온라인 세미나 개최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