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서울 강남에 기술교육센터 오픈

한국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서울 강남에 기술교육센터 오픈

한국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가 서울 강남 코엑스(COEX) 국제 전시관 부근에 최첨단 기술교육센터를 오픈했다.

한국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는 총 8개의 교육센터를 운영 중이며, 서울, 창원, 부산, 안산, 인천 등 주요 도시에 위치한 교육 센터를 거점으로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구현에 필요한 지멘스 솔루션 기술 교육을 수행해왔다. 한국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는 이번 서울 강남 교육센터 확충으로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더 많은 수강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고, 앞으로 고객의 요구와 필요를 고려한 맞춤형 기술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서울 강남 교육센터의 교육 프로그램은 다른 센터처럼 제품 설계 및 생산 계획, 공정 및 공장 설계, 생산 엔지니어링 및 시운전 등 다양한 과정들로 구성된다. 또한, 이론과 실습 과정 모두 지멘스 공인 강사에 의해 진행되고,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맞춤형 과정이 제공된다. 더불어 지멘스 제품을 실제로 직접 테스트하고 시연해 볼 수 있다. 이에 따라 수강생은 교육 과정 이수 후 배운 내용을 현장에 손쉽게 적용할 수 있다. 이러한 특화된 교육 서비스 덕에 많은 기업 고객 엔지니어들이 한국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의 교육 과정들을 수료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