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서울 강남에 기술교육센터 오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한국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서울 강남에 기술교육센터 오픈

한국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가 서울 강남 코엑스(COEX) 국제 전시관 부근에 최첨단 기술교육센터를 오픈했다.

한국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는 총 8개의 교육센터를 운영 중이며, 서울, 창원, 부산, 안산, 인천 등 주요 도시에 위치한 교육 센터를 거점으로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구현에 필요한 지멘스 솔루션 기술 교육을 수행해왔다. 한국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는 이번 서울 강남 교육센터 확충으로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더 많은 수강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고, 앞으로 고객의 요구와 필요를 고려한 맞춤형 기술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서울 강남 교육센터의 교육 프로그램은 다른 센터처럼 제품 설계 및 생산 계획, 공정 및 공장 설계, 생산 엔지니어링 및 시운전 등 다양한 과정들로 구성된다. 또한, 이론과 실습 과정 모두 지멘스 공인 강사에 의해 진행되고,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맞춤형 과정이 제공된다. 더불어 지멘스 제품을 실제로 직접 테스트하고 시연해 볼 수 있다. 이에 따라 수강생은 교육 과정 이수 후 배운 내용을 현장에 손쉽게 적용할 수 있다. 이러한 특화된 교육 서비스 덕에 많은 기업 고객 엔지니어들이 한국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의 교육 과정들을 수료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