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가성비 비데' 휘클린나이스Ⅱ 출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청호나이스가 신제품 비데 휘클린나이스Ⅱ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휘클린나이스Ⅱ는 2017년 출시해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휘클린나이스S' 비데의 신제품 모델로 가격은 합리적이면서 편의성은 증가시킨 제품이다.

휘클린나이스Ⅱ는 정수필터를 장착, 수돗물에 들어있는 각종 부유물질과 침전물, 녹 찌꺼기 등을 제거한 정수된 물이 공급된다.

신제품 컨트롤부는 직관적 버튼을 적용해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 휘클린나이스S 모델 대비 버튼 사이즈를 키웠다. 사용빈도에 따라 버튼을 3개 그룹으로 나눠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보다 편리하게 선택 가능하도록 배치했다.

위생기능도 한층 강화했다. 비데물이 분사되는 노즐 팁을 정기점검 주기인 4개월마다 교체해준다. 효과적인 세정을 위한 세정무브 기능, 여성청결을 위한 비데무브 기능, 강약에 의한 리드미컬한 물살의 마사지 기능 등 사용자 중심 기능이 담겨 있다.

청호 휘클린나이스Ⅱ 비데 제품
<청호 휘클린나이스Ⅱ 비데 제품>

신제품의 절전기능은 세정 시 사용되는 온수와 시트를 따뜻하게 데워주는 히터를 버튼 하나로 오프(Off) 시켜 전기요금 부담을 줄일 때 사용할 수 있다. 온수만 오프(Off)하는 일반절전과 온수와 시트 모두 오프(Off)하는 강화절전을 사용자가 선택 가능하다.

청호 휘클린나이스Ⅱ 비데 제품
<청호 휘클린나이스Ⅱ 비데 제품>

온수와 시트 온도는 사용자 취향과 계절에 맞게 5단계로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휘클린나이스Ⅱ 월 렌털료는 1만7900원(3년 의무사용, 약정할인 기준)이다. 일시불 가격은 38만5000원이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