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2021] 비기, 편백나무 욕조 소개

[마이펫페어 2021] 비기, 편백나무 욕조 소개

비기는 7월 9일(금)부터 7월 11일(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 2021 송도'에 참가해 편백나무(히노끼) 욕조를 선보인다.

관계자는 "피톤치드 스파로 어린 강아지와 노견의 면역력 증대, 피부 예방,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어 단순히 욕조의 기능을 넘어섰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온열 유지 기능으로 더 이상 차가운 바닥에서 목욕하지 않아도 된다"며 "목욕이 끝날 때까지 따뜻함을 유지하기 때문에 강아지 반신욕과 찜질로 슬개골 탈구 예방과 재활에도 도움을 주며 또한 반려인도 족욕으로 사용이 가능해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를 만족시켰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비기 대표는 “이번 2021 마이펫페어 참가로 인해 숲에 온 듯한 피톤치드의 향과 히노끼의 진가를 직접 보여드릴 수 있어 설렌다” 며 “케어가 필요한 아이들이 직접 사용해볼 수 있도록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