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멘터리, 매트리스·베딩 전문 '라이프 시리즈' 용산 아이파크몰 오픈

아파트멘터리, 매트리스·베딩 전문 '라이프 시리즈' 용산 아이파크몰 오픈

프리미엄 아파트 인테리어 스타트업 아파트멘터리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이어 용산 아이파크몰에 진출한다.

용산 아이파크몰에서는 아파트멘터리가 직접 만든 매트리스와 베딩 전문 브랜드 '라이프 시리즈' 매장을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라이프 시리즈'는 일상에서 벗어난 침실에서의 완벽한 휴식을 담고자 'Mute your day'라는 슬로건을 표방하며 매트리스, 토퍼, 이불솜, 베개솜, 베딩 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왔다.

클래식한 스프링에 고밀도 이탈리아 기능성 폼을 더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온돌 및 원룸·복층 등 다양한 공간에 활용하기 좋은 라이트 매트리스, 실내 및 캠핑·피크닉 등 야외에서도 사용하기 편한 투고 매트를 선보인다. 또 유럽 프리미엄 제조사와 협력해 국내 단독으로 제작한 구스다운 이불솜을 포함 러그, 베딩 류, 룸 슬리퍼, 룸 스프레이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황은미 아파트멘터리 커머스본부총괄은 “라이프 시리즈는 온라인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기반, 구전 효과로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보여 왔다”면서 “구매 전 실 제품을 경험하고 싶어 하던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고자 오프라인 매장 진출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용산 아이파크몰 '라이프 시리즈' 매장은 3일 정식 개점한다. 오픈 기념 구스다운 이불솜 특가 행사(40~50% 할인)를 진행하며, 매장에서 최초 선보이는 리뉴얼 매트리스 및 룸 스프레이 제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