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루미, 로지텍과 손 잡고 영상장비 프로모션 진행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구루미 영상회의 서비스
<구루미 영상회의 서비스>

구루미는 로지텍과 협약을 맺고 영상솔루션과 장비를 통합한 영상장비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구루미는 영상회의 애플리케이션 '구루미 비즈'를 로지텍 영상회의 장비인 '밋업'과 '랠리 바'에 연동해 기업 업무 효율을 키운다. 1일부터 31일 약 한 달간 '구루미X로지텍 화상장비 프로모션'을 진행해 최대 약 7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루미X로지텍 화상장비 프로모션은 소회의실용 패키지인 '구루밋업' 패키지(약 75% 할인), 중·대회의실용 패키지인 '구루미랠리' 패키지(약 55% 할인) 총 2개 패키지다. 두 개 모두 최대 풀HD 고품질 화상을 제공하고 최대 약 1000명이 참석 가능하다.

구루미 영상 솔루션은 노트북과 모바일 등 멀티 디바이스는 물론, 윈도우와 맥 등 다양한 운용체제에서 구동이 가능하다.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절차도 생략했다. 문서 공유 기능과 화이트 보드 기능으로 자료를 공유할 수 있어 효율적인 회의, 교육을 지원한다.

특히 구루미는 화상 회의를 안전하게 실시할 수 있도록 강력한 영상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화상 회의 동안 오간 모든 데이터를 서버에 저장하지 않는다.

유민재 구루미 사업본부장은 “로지텍과의 협업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업 성공적인 비대면 비즈니스 활동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시소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