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추석 연휴 볼거리·이벤트 준비

KT, 추석 연휴 볼거리·이벤트 준비

KT가 추석 연휴를 맞아 풍성한 볼거리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IPTV(올레 tv)는 17일부터 23일까지 한가위 특집관에서 선보이는 씽크홀, 랑종, 이스케이프 룸2: 노 웨이 아웃 등 최신 화제작 20여 편 중 3편 이상을 구매해 시청한 고객 전원에게 올레 tv TV포인트 1만 점을 증정한다.

또, 30일까지 300여편 최신 영화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월정액 '프라임무비 익스프레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TV 포인트 9000점을 제공한다.

인기 크리에이터 게임 콘텐츠를 IPTV 대화면을 통해 즐길 수 있는 올레 tv 뷰플레이에서도 풍성한 볼거리를 마련했다.

160만 구독자를 보유한 경제 전문 유튜버 슈카가 고정 출연해 게임이라는 키워드로 문화, 역사, 과학, 예술 등 방면에서 인문학과 과학의 가치를 친근하게 풀어내는 예능형 정보 프로그램 'G식의 밤'을 론칭한다.

올레 tv MU:Z(뮤즈)에서는 코로나19로 오프라인 현장에서 콘서트를 즐기지 못하는 음악 팬을 위해 8090년 탑골공원 노래부터 신인 아이돌 음원까지 즐길 수 있는 K-POP 콘서트 전용관을 새롭게 단장했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seezn)에서도 귀성길 기차에서 혹은 집에서 긴 시간을 보내야 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랑종과 셔터를 OTT 중 가장 먼저 단독 제공한다. 시즌 베이직 월정액 고객은 앱과 웹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또, 인기 예능 프로그램 추석 특집 파일럿 방송과 명작 드라마, 인기 중국 드라마 등을 편성해 제공할 예정이다.

KT는 추석 연휴를 맞아 인공지능(AI) 스피커 기가지니에서 노래방 서비스를 즐기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KT는 TJ 코인노래방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일 N곡 챌린지' 이벤트를 시행한다. 17일부터 10월 7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신규 월정액 가입자 혹은 1년 가입자 중 이용일수가 많은 고객을 선정해 TJ블루투스 마이크(10명), 홍삼정 스틱(50명)을 순차 제공할 예정이다.

KT, 추석 연휴 볼거리·이벤트 준비

정예린기자 yesl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