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단독 론칭

SK스토아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
SK스토아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30일 저녁 8시36분, 'SK스토아×HL사이언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를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SK스토아×HL사이언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는 건강기능식품기업 HL사이언스와 손잡고 공동 개발한 SK스토아 단독 제품이다. '래오 이경제 기세당당 여주즙' '강부자의 뼈 없는 갈비탕'에 이어 선보이는 SK스토아의 3번째 식품 공동기획상품(NPB)이기도 하다.

새싹보리는 파종 6~9일 후에 싹을 틔운 10~15㎝의 어린 보리 새순을 말한다.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식이섬유와 같은 기능성 생리활성물질이 다량 함유돼 있고 영양소가 풍부한 데 비해 열량이 낮아, 우리 몸의 면역력을 증가 시켜 노화를 낮춰주는 웰에이징과 안티에이징 대표상품으로 불린다.

SK스토아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 관리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셀프 메디케이션' 트렌드가 확산함에 따라 차세대 슈퍼푸드로 각광받는 새싹보리 자체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SK스토아×HL사이언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는 100% 유기농 새싹보리만 2100% 농축, 착즙하고 생산부터 완제품 포장까지 깐깐한 품질기준 및 노하우를 담았다. 새싹보리 핵심영양성분인 클로로필(엽록소), 사포나린, 폴리코사놀, 베타글루칸, 식물성단백질 등을 포함 총 47종 영양성분을 1포에 담아 건강함은 채워주면서도 0kcal 제품으로 특히 추석 연휴 이후 건강한 다이어트 필요성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적격이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이번 제품은 유통사와 제조사가 함께 고민하고 더욱더 효율적이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는 점에서 의미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