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댕런, 제품 미아방지 버그가드 의류 소개

[마이펫페어] 댕런, 제품 미아방지 버그가드 의류 소개

댕런은 4월 29일(금)부터 5월 1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2022 송도'에 참가해 제품 미아방지 버그가드 의류를 선보인다.

댕런의 미아 방지 버그 가드 의류는 히든태그를 이용한 정품 여부 확인 및 미아 방지 시스템을 구현해 의류에 견주 정보가 등록이 가능한 케어라벨이 부착되어 있으며 버그 가드 섬유 가공을 통해 해충 예방 및 질병으로부터 보호되어 봄, 여름, 가을 입기 좋은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야간 산책 사고방지를 위해 로고 및 제품 원단을 반사 원단을 사용해 사고로부터 보호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관계자는 ”기존 가격만 비싼 프리미엄 의류가 아닌 '강아지가 여름에도 꼭 옷을 입어야 하는 이유' 이에 응할 수 있는 의류를 제작했으며 스포츠웨어 원단으로 제작이 되었기 때문에 편안함까지 더해진 애견 의류이다” 라고 전했다.

대표 임승현은 “앞으로도 반려동물에게 꼭 필요한 옷을 더욱 세심하게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며, 향후 아시아 우선 진출하기 위해 의류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