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라씨로] "투명 LED 시장 공략 본격화" 이브이첨단소재, 6%↑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바로가기)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ET라씨로] "투명 LED 시장 공략 본격화" 이브이첨단소재, 6%↑

6일 오전 11시 50분 현재 이브이첨단소재(131400)는 전 거래일보다 6.00% 오른 1855원에 거래되고 있다. 외국인이 이브이첨단소재 주식을 28만 3452주 대량으로 순매수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이날 이브이첨단소재는 투명 LED 필름 국내 조달 시장과 민수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투명 LED 필름 판매 전문기업 엘메이커(L.MAKER)와 거래 기본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회사는 "그간 조달 우수품목으로 지정된 투명 LED 필름 판매사업을 자체 역량으로 판매해 왔으나, 이번 계약체결을 통해 판매채널을 전국적으로 확대하는 등 새로운 활로를 뚫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브이첨단소재가 계약을 맺은 엘메이커는 국내외 LED 관련 제품 판매에 풍부한 판매 경험 및 노하우를 보유한 기업이다.

[ET라씨로] "투명 LED 시장 공략 본격화" 이브이첨단소재, 6%↑

#이브이첨단소재 #AI 매매신호 #실시간 매매타이밍 #알림 신청

이 기사는 전자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AI를 기반으로 생성된 데이터에 기자의 취재 내용을 추가한 'AI 휴머노이드 기사'입니다.

※ ET라씨로에서 실시간 속보 확인하기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