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베스트 비대면 솔루션은?…24일, 온라인 콘퍼런스

[알림]베스트 비대면 솔루션은?…24일, 온라인 콘퍼런스

재택과 출근을 병행하는 일명 '하이브리드 워킹'(Hybrid Working)으로 코로나19 엔데믹 후에도 비대면 솔루션(영상회의, 협업 툴, 원격 결제 등) 활용은 지속될 것입니다. 오히려 디지털 업무환경 구축과 함께 기업의 일하는 방식은 나날이 혁신되고 진화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전자신문사는 이달 24일 비대면 업무 환경 구축이나 개선에 필요한 기술과 솔루션을 한데 모아 소개하는 '제2회 베스트(Best) 비대면 서비스 네트워킹 콘퍼런스'를 온라인에서 개최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등 오프라인으로 모일 수 있는 여건은 열렸지만 소개되는 솔루션의 강점이나 특징을 알리는 차원에서 비대면 방식을 택했습니다. 업무 효율화, 직원 복지 등 혜택을 위해 비대면 솔루션 도입을 고려하는 수요 기업에는 최적의 솔루션 선택 가이드, 공급 기업에는 자사 기술과 솔루션을 수요자 입장에서 충분히 소개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원격근무에 없어서는 안 될 영상회의 분야 대표 기업인 로지텍코리아, 구루미가 참여해 효과적인 디지털 사무실 구현 방법과 적용 사례를 소개합니다. 시스코 웹엑스, 지란지교소프트, 영림원소프트랩도 참여해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협업 툴과 활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콘퍼런스는 기업의 디지털 혁신업무 환경을 위한 새로운 모습과 아이디어를 얻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관심 있는 기업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행사 개요

○행사명:제2회 베스트 비대면 서비스 네트워킹 콘퍼런스(비대면 솔루션 공급 기업과 수요 기업 매칭 B2B 마켓)

○개최 일시:2022년 5월 24일(화) 오전 9시 30분~오후 3시

○진행 방식:온라인 생중계

○주최:전자신문사

○참가 대상:정보기술(IT)을 활용한 비대면 기술·서비스·솔루션 공급 기업과 도입 희망 중소기업·소규모 사업자(영상회의, 재택근무, 협업 툴, 네트워크 및 보안 관련 솔루션)

○참가비:사전 등록 시 무료(선착순 100명 온라인 출석체크 이벤트)

○청취 방법:사전등록 후 행사 당일 접속 링크 안내(문자·메일)

▶비대면 콘퍼런스 사전등록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