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크비전, 컬러뷰 기술 탑재한 ‘파노라마 카메라’ 제품군 출시

panoramic camera with colorvu technology(제공:하이크비전)
<panoramic camera with colorvu technology(제공:하이크비전)>

하이크비전은 야간 및 저조도 환경에서도 초광각(넓은) 시야와 고해상도 이미지를 제공하는 컬러뷰(ColorVu) 기술을 탑재한 ‘파노라마 카메라(Panoramic Camera)’ 제품군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광범위한 영역의 보안 감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여러 대의 카메라가 필요하며, 기존의 전통적인 카메라의 경우 야간 및 저조도 환경에서 광범위한 지역을 모니터링 하는데 어려움이 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하이크비전은 파노라마 카메라에 컬러뷰(ColorVu) 기술을 결합했다.

컬러뷰 기술이 탑재된 파노라마 카메라는 '이미지 퓨전(image fusion)' 알고리즘을 사용해 180도의 매끄러운 시야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넓은 지역을 모니터링 하기 위해 필요한 카메라 수를 줄일 수 있으며, 단일 광각 이미지 기반의 상황 인식을 개선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파노라마 카메라 제품군 전체에는 하이크비전 아큐센스(AcuSense) AI 기술이 통합되어 사람과 차량을 비, 나뭇잎 또는 동물과 같은 동적 물체와 구별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실제 보안 사고에 집중하고 잘못된 경보를 최소화하여 비용 감소까지 가능하다.

이처럼 하이크비전 파노라마 카메라는 야간 및 저조도 환경에서 개선된 모니터링을 지원하고, 광범위한 실내외(주차장, 공원, 농장, 경기장, 교통 교차로 등)에서 신뢰 가능한 24/7 보안을 제공한다.

한편, 하이크비전 파노라마 카메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하이크비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