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 다이어트 박람회 ‘마이다이어트페어’ 오는 6월 10일 서울 SETEC에서 개최

대한민국은 지금 여름맞이에 한창이다. 기온이 상승하며 갈수록 얇고 짧아지는 옷차림에 대비하기 위해 피트니스&필라테스, 요가 등 운동시설은 회원들로 북적이고 있다.코로나19 확산 이후 ‘건강 트렌드’가 대세로 떠오르며 많은 사람들이 올바른 운동과 체중관리, 건강기능식품 등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에 주식회사 마이팀페어스는 ‘건강한 다이어트’라는 하나의 주제로 브랜드와 소비자, 바이어의 새로운 만남을 제시할 '마이다이어트페어 '를 오는 6월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SETEC 전시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마이팀페어스 주최 전시회 전경
마이팀페어스 주최 전시회 전경

‘마이다이어트페어’는 △다이어트 푸드-식단/체중조절식품/건강기능∙보조식품 △피트니스-운동기구&용품/애슬레져/홈트레이닝용품 △클리닉-비만클리닉/일반병원/한의원/마사지케어 △트레이너- PT샵/요가&필라테스/운동컨텐츠 제작자/관련 어플 등의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여 소비자를 맞이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장의 활기를 더해줄 △‘엄마들의 홈트 대통령‘ 유명 운동 크리에이터 ‘김뽀마미’,의 논스톱 무무안 풀버전, △아마존 폼롤러 판매 1위 ‘뷰릿’제품을 활용한 GX프로그램과 전문의 및 전문 트레이너가 진행하는 다이어트 식단 및 스트레칭 등 다양한 지식 세미나가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운영된다.
또한 유명 크리에이터 및 전문가의 GX 프로그램과 전문의&전문 트레이너가 진행하는 지식 세미나가 현쟁에서 실시간으로 운영되어 전시장의 활기를 더해줄 것이다.

<GX프로그램>
# 논스톱 무무안 풀버전 / 김뽀마미(운동 크리에이터)
# 아마존 폼롤러 판매 1위 ‘뷰릿’제품을 활용한 GX프로그램

<지식 세미나>
# 부위별 부종빼는 스트레칭 / 이종석 트레이너(전 프리스타일스키, 스노보드 의무 트레이너)
# 식단으로 한달에 5kg 빼기 / 이종석 트레이너(전 프리스타일스키, 스노보드 의무 트레이너)
# 건강관련 강연 / 이송주 내과 전문의(‘장 건강하면 심플하게 산다 저자)

전시회 관계자는 ‘마이다이어트페어’는 그 동안 오프라인에서 만날 기회가 크지 않던
제품을 전시장에서 직접 보고 상담하며 자신의 체형과 체질 등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고,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다이어트’라는 하나의 주제로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마이다이어트페어에 대한 상세정보는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6월 9일(목)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