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이어트페어] 빈스힐, 다이어트커피 브랜드 ‘빼자까페’ 소개

[마이다이어트페어] 빈스힐, 다이어트커피 브랜드 ‘빼자까페’ 소개

핸드드립 액상커피 전문기업 (주)빈스힐(대표 김대원)은 6월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SETEC에서 진행하는 '마이다이어트페어'에 참가해 다이어트커피 ‘빼자까페’ 시리즈를 선보인다.

(주)빈스힐은 핸드드립 액상커피의 안전화 기술특허를 통하여 장기 보존 문제를 해결 함으로서 커피 시장의 새로운 변화를 리드하는 프론티어 기업이자 액상커피를 베이스로 하는 각종 일반식품 및 건강기능식품의 개발을 통하여 향후 고객들의 건강과 편의성을 높이는데 기여하는 기업이다.

[마이다이어트페어] 빈스힐, 다이어트커피 브랜드 ‘빼자까페’ 소개

‘빼자까페다이어트’는 주성분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매일 같이 편리하게 홈까페를 즐기며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커피가 베이스인 최초의 건강기능식품이다.

’빼자까페더블컷다이어트’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과 ‘프락토올리고당’을 넣은 2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다이어트와 함께 장건강을 위해 만든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액상으로 생산되어 기호에 맞게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핸드드립커피를 편리하게 마시면서 하루 2포로 다이어트까지 즐길 수 있다. 빈스힐은 향후 “국내외 온.오프라인에서 포괄적인 마케팅 전략과 기술적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주식회사 마이팀페어스가 주최하는 마이다이어트페어는 ‘건강한 다이어트’라는 하나의 주제로 브랜드와 소비자, 바이어의 새로운 만남을 제시하고 있다. 마이다이어트페어는 참관객이 직접 제품을 살펴보고 상담할 수 있는 플랫폼 역할과 더불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다이어트’라는 하나의 주제로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장으로서의 역할도 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