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상반기 인기상품]브랜드우수-알파스캔/게이밍 모니터/Q32V3S QHD IPS 75 시력보호

알파스캔 Q32V3S QHD IPS 75는 화사하고 분명한 색상에 넓은 시야각을 제공한다.
알파스캔 Q32V3S QHD IPS 75는 화사하고 분명한 색상에 넓은 시야각을 제공한다.

알파스캔 'Q32V3S QHD IPS 75 시력보호'는 32인치 쿼드고화질(QHD) 대형화면에 평면 정렬 스위칭(IPS) 패널 특유의 뛰어난 컬러 표현력을 갖춘 화이트 컬러 게이밍 모니터다.

깊이가 느껴지는 광역 동적 범위(HDR) 화면모드, 프리싱크와 75㎐ 주사율, 다양한 게이밍 기능, 효율을 높여주는 소프트웨어(SW) 지원, 시력보호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춰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고급스런 화이트 컬러 디자인으로 공간 조화성이 우수해 홈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2560×1440 고해상도의 고선명 QHD IPS 패널을 장착해 넓은 작업공간에서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다. 여러 개 창을 동시에 열고 진행하는 고해상도 디자인을 비롯해 전문 작업에 효율적이다. 정확하고 화사한 색상과 넓은 시야각도 제공한다. 디자인을 돋보이게 하는 글로시 화이트 보디에 실버 스탠드 컬러 포인트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인테리어 효과도 높다.

프리싱크 기술을 지원해 어떤 주사율에서도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부드럽고 정밀하게 게임을 컨트롤할 수 있다. 일반 모니터 60㎐보다 많은 75㎐ 프레임 수를 구현해 빠른 화면 이동 시에도 잔상 없이 부드럽고 섬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레이싱, 실시간전략시뮬레이션(RTS), 1인칭슈팅(FPS) 게임 등 장르에 따라 최적화한 6개 게임 모드를 탑재했다. 섀도 컨트롤 기능을 이용하면 게임 화면에서 너무 어둡거나 밝은 부분의 명암비를 조정해 보다 디테일한 화면을 표현할 수 있다. 20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는 게임 컬러는 게임 특성에 따라 화면 색상을 최적화해준다. 조준선과 프레임 카운터도 게임을 즐기는 데 도움을 준다.

고선명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HDMI)와 디스플레이포트(DP) 단자를 탑재했고, 오디오아웃 단자에 외장 스피커를 연결해 이어폰, 헤드폰으로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베사홀은 100×100㎜ 표준 규격으로 사용 환경에 따라 벽걸이 또는 암 장착이 가능하다. 다기능 스탠드를 장착할 경우 작업 환경에 맞도록 높낮이 조절, 피봇, 스위블, 틸트 기능을 이용해 오랜 작업에도 신체 긴장을 완화할 수 있다.

눈부심 방지 논글레어 패널에 플리커 프리와 로우 블루 라이트 기능은 장시간 사용에도 눈 피로를 덜어준다.

SW 'Screen+'를 설치하면 17가지 화면 분할 옵션을 제공한다. 최다 8개 프로그램을 한 화면으로 보며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모니터 설정을 마우스로 손쉽게 조종할 수 있는 'i-Menu', 절전을 위한 'e-Saver' 기능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