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생활의료가전부문 2년 연속 1위

세라젬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22년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 생활의료가전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세라젬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22년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 생활의료가전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세라젬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22년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 생활의료가전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추천 의향을 지수화해 브랜드 가치를 측정하는 조사다. 올해는 약 1만2000명 소비자를 대상으로 1:1 면접 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산출된 고객 지수와 온라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데이터 분석으로 소셜 지수를 합산해 총 50개의 산업군에서 1위 브랜드를 선정·발표했다.

세라젬은 적극적인 체험 마케팅으로 구매 전 소비자에게 충분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구매 후에도 주기적으로 전문가가 방문해 제품케어와 사용법 설명 등을 제공하는 '세라케어'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세라젬은 카페 형태로 부담없이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직영체험매장 웰카페를 전국 120여곳에 운영하고 있으며 10일간 집에서 제약없이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홈 체험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고객 추천도 조사에서 2년 연속 1위는 매우 의미 있는 결과”라며 “지금과 같이 품질과 서비스 경쟁력을 꾸준히 향상시켜, 소비자들의 건강과 삶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명실상부한 홈 헬스케어 리딩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