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색 인어들의 오픈채팅' 우주소녀, 신보 'Sequence' 스포일러 공개

그룹 우주소녀(WJSN)가 오픈채팅 테마의 독특한 스포영상과 함께, 새 앨범의 포인트를 조명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9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UZZU TALK'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해당 영상은 오픈채팅 콘셉트와 함께, 스페셜 싱글 앨범 'Sequence(시퀀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우주소녀 멤버들의 메시지 릴레이를 담고 있다.

'부끄', '뿌잉뿌잉', '흑장미', '구슬아이스크림' 등 독특한 닉네임과 함께, 자신이 맡고 있는 인어 포지션은 물론 콘셉트컷 에피소드까지 생기발랄 유쾌한 모습을 보이는 바가 눈길을 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음성 파일로 'Last Sequence'의 짧은 한 음절을 공개하는 등 재치넘치는 스포 방식과 함께 파인애플, 오렌지, 자몽 등 향기로 'Last Sequence'의 포인트를 조명하는 것 또한 주목된다.

마지막으로 우주소녀는 우정(팬덤명)을 향해 "우리 열심히 준비했는데 마음에 들길 바란다. 안무도 기가 막힌다. 우정 우리가 간다 기다려 사랑해"라며 애정을 표현했다.

'Sequence'는 Mnet '퀸덤2' 최종우승 이후 첫 작품이자, 1년4개월만에 선보이는 우주소녀 완전체 신보다.

한편 우주소녀의 스페셜 싱글 앨범 'Sequence'는 오는 7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