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유아 프리미엄 브랜드 케피, 코엑스 유교전 참가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유아 프리미엄 브랜드 케피, 코엑스 유교전 참가

유아버블클렌저 대표 브랜드 케피(kefii)가 7월 7일(목)부터 10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

케피는 프리미엄 어린이 목욕용품 브랜드로, 브랜드 K 수상 ‘케피 버블클렌저’, 국내 최초 화장품 등급을 받은 목욕 슬라임 ‘케피 슬라임’, 미술 교육부터 목욕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케피버블 클레이’ 등 아이들이 안전하게 목욕을 즐길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력을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케피는 지난 6월 2일 ‘베트남 국제베이비 & 키즈페어’에 참가한 바 있다. 케피의 혁신적인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은 국적을 불문하고 문전성시를 이룬 바 있다. 이번 유교전에서도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밝혀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쫀쫀한 거품을 자랑하는 케피 버블클렌저를 추가로 증정하는 유교전 단독 2+1 할인 이벤트 및 푸짐한 경품이 걸려있는 행운의 뽑기 이벤트까지 만나볼 수 있다.

케피 관계자는 "최근 케피는 브랜드K의 우수기업에 선정되어 글로벌 시장성과 혁신성을 인정받은데 이어, 2022 Korea Baby Brand Awards 유아용품 부문 1위를 수상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라며 "수많은 부모님들이 신나는 목욕놀이도 하고 한 번에 씻을 수 있는 케피의 우수한 제품력에 놀라며, 직접 체험해보고 싶어했었다"고 밝혔다.

이어 "육아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대 전시회인 유교전에서, 엄마들의 입소문 만으로도 1위를 차지한 케피의 제품 퀄리티를 만나보고 싶은 분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유교전에 참가하기로 했다"라며 "올해 유아부문 1위에 선정되어 영광이며, 지속적인 제품 라인업 확장으로 명실상부한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려 한다"고 전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