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송민호, 첫 개인전 'Thanking You' 개최…12월16일부터 한 달간

위너 송민호가 미술작가 'Ohnim'의 이름으로 선보이는 첫 개인전이 내달 열린다.

18일 케이플러스 측은 아트 매니지먼트 중인 작가 Ohnim(위너 송민호)의 개인전 'Thanking You'가 오는 12월16일부터 한달간 서울 성동구 ‘StART FLEX’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사진=케이플러스 제공
<사진=케이플러스 제공>

개인전 'Thanking You'는 다양한 예능을 통해 가수 겸 프로듀서 역량만큼의 뛰어난 미술적인 감각을 일부 드러낸 바 있는 송민호가 작가 Ohnim 이름으로 선보이는 첫 미술개인전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3번의 사치 갤러리 전시로 글로벌 이목을 집중시켰던 그만의 강렬하고 뚜렷한 색감의 캔버스 작품들이 대거 전시된다.

사진=케이플러스 제공
<사진=케이플러스 제공>

특히 이전 작품과는 다른 상징을 담은 신작 ‘Giraffe’ 시리즈를 비롯한 주요작품을 통해 △감정에 의한 성장 △경험에 의한 자각 △화합과 희망 등 그가 바라보는 삶의 시선과 미래소회들을 자세하게 풀어낼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끈다.

Ohnim 작가의 전시회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구매 가능하며, 상세 내용은 인터파크 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케이플러스 제공
<사진=케이플러스 제공>

Ohnim(위너 송민호)는 이번 신작에 대해 “작품 안에 나를 투영해 나의 다양한 감정을 표현했다”며 “먼발치의 꿈이라 생각했던 작가로의 삶을 시작했을 때부터 현재까지의 작품의 세계관을 다 드러내는 첫 개인 전시이자, 다음 챕터로 넘어가는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전시”라고 설명했다.

사진=케이플러스 제공
<사진=케이플러스 제공>

한편 Ohnim 작가의 아트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케이플러스는 모델, 배우 인플루언서에 이어 아트테이너에 대한 매니지먼트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며 문화 예술계 전반에 기반을 공고히 다지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