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N, 日 뜨겁게 달군다! 투어 성황⟶두 번째 미니 컴백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사진=MLD엔터테인먼트

그룹 TFN(티에프앤)이 일본 팬들에게 특별한 설렘을 안긴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TFN은 오는 4월 26일 일본 오리지널 두 번째 미니앨범 'OUR TEEN:YELLOW SIDE(아워 틴:옐로 사이드)'를 발매할 계획이다.

앞서 일본에서 'TFN JAPAN LIVE TOUR 2023 (티에프앤 재팬 라이브 투어 2023 <비포 선라이즈>)' 투어를 진행하고 있던 TFN은 지난 25일 일본 나고야에서 열린 마지막 공연을 통해 새 미니앨범 공개 일정을 발표, 객석의 열띤 성원을 받았다.

'OUR TEEN:YELLOW SIDE'는 TFN이 일본 데뷔앨범 'OUR TEEN:BLUE SIDE(아워 틴:블루 사이드)'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것으로, 총 6곡이 수록된다. 전작과 연결되는 타이틀곡은 TFN이 이어갈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앞서 수록곡 'Mirage(미라지)'를 선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 TFN. 2022년 일본에서 성공적인 첫발을 내디딘 이들은 데뷔 타이틀 'Run up(런 업)'으로 빌보드 재팬(Billboard JAPAN) 인기 앨범과 앨범 판매량 차트에 이름을 올렸고, 호주 아이튠즈 K팝 앨범 및 음원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됐다.

또한 TFN은 대디 양키(Daddy Yankee), 말루마(Maluma), 나티 나타샤(Natti Natasha) 등 남미 톱 아티스트들과 활발하게 교류하는 것은 물론, 필리핀에서 개최한 첫 팬미팅에는 약 7000여 명의 팬을 운집시켰다. 이뿐만 아니라 2022년 10월 'KAMP LA 2022'에 출연하며 첫 미국 공연을 성공시키는 등 활동의 폭을 넓혔다.

TFN의 'OUR TEEN:YELLOW SIDE'는 4월 26일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