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아주약품이 만든 헬스케어 브랜드 올키, 11월 코엑스 유교전 참가 최대 할인 진행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아주약품이 만든 헬스케어 브랜드 올키, 11월 코엑스 유교전 참가 최대 할인 진행

71년 역사의 아주약품이 만든 헬스케어 브랜드인 올키가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아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의 최대 할인 특가 및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중에서도 올키 비타젤리 제품은 올해 7월 기준 누적 2천 6백만포 판매를 돌파했으며 지금도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 셀러 제품이다. 또한 칼슘젤리, 홍삼젤리 등 다양한 젤리 형태의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으로 성장 건강을 위한 영양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칼슘젤리는 아이들 인기 만화인 '카봇'과 콜라보를 진행한 패키지 라인으로 재탄생하였다. 그 밖에 어린이 눈 건강을 위한 '올키 아이 눈엔 베타카로틴' 어린이 성장 건강을 위한 아미노산 포뮬러 '올키 쑥쑥 하이키 츄어블' 등 성장기 어린이의 다양한 건강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부터 하반기 신제품인 어린이 장 건강을 위한 '올키 아이장엔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 두뇌 구성 성분 DHA를 강화한 '올키 DHA 오메가3 츄어블' 제품과 온 가족 건강을 위한 즙 라인 제품인 '올키 올바른 수세미 작두콩' '올키 올바른 푸룬 매실' '올키 올바른 배도라지' 등도 함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