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YOUNITE(유나이트)가 첫 팬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유나이트는 지난 6일,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강당에서 첫 번째 팬 콘서트 ‘YOUNICAST(유니캐스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하루 종일 유나이트만 볼 수 있는 방송국이라는 콘셉트로 구성된 이번 팬 콘서트에서 유나이트는 지난 2년간 발매한 다섯 장의 미니앨범들의 수록곡은 물론 새로운 커버곡과 미공개곡, 그리고 다양한 게임과 토크를 선보였다.
데뷔 앨범 더블 타이틀곡 ‘1 of 9’과 ’EVERYBODY (Feat. DJ Juice)’를 연달아 선보이며 팬 콘서트를 시작한 유나이트는 ‘P.S I Miss You’, ‘널 좋아해’, ‘RING RING RING’ 등의 무대를 선보여 환호를 받았다.
또 팬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멤버들의 속마음 토크 ’유니즈 온 더 블록‘과 게임 코너 ‘피지컬 100 (1부)’, ‘스트릿 유나이트 파이터 (2부)’ 등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외에도 유나이트는 스트레이 키즈의 ‘특’ 커버 무대와 미공개곡 ‘OMH (Out My Head)’ 등을 깜짝 공개해 팬들을 열광케 했다.
앙코르 무대에서 ‘COME AROUND’와 ‘그런 느낌이 와’를 선보인 유나이트는 "첫 단독 팬 콘서트로 팬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감격스럽다. 팬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꾸준히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지켜봐 달라”는 소감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유나이트는 공연이 종료된 이후 ‘Why You GEEKIN’이라는 속삭임과 ‘Coming Soon’이라는 문구를 보여줘 다음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