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저금하고 삼성 가전 할인받는 '한달적금with삼성전자' 출시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대표 윤호영)는 삼성전자 가전 쇼핑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한달적금with삼성전자'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한달적금'은 100원부터 3만원까지 31일간 매일 하루 한 번 저축하는 습관을 키울 수 있도록 한 적금 상품이다. '한달적금with삼성전자'는 '한달적금'에 '삼성전자' 쇼핑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제휴 상품으로 1월 13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한달적금with삼성전자'에 가입한 고객은 3·6·11회차 납입에 성공할 경우 오프라인 매장인 '삼성스토어' 또는 온라인 몰 '삼성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3회차 삼성스토어 또는 백화점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50만 원 할인쿠폰' △6회차 '삼성전자 혼수클럽' 가입 후 삼성카드로 혼수가전 등 2500만원 이상 결제 시 쓸 수 있는 멤버십 80만 포인트와 50만원 할인쿠폰 △11회차 '삼성닷컴'에서 이용 가능한 '최대 10만 원 할인쿠폰'을 준다. 31회차까지 납입을 완료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비스포크 AI 스팀청소기'를 증정하는 럭키드로우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1회차 저금에 성공한 고객 중 3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고, 9회차에는 삼성 스토어나 백화점에서 2025년 2월 12일까지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만원권' 쿠폰을 제공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해 생활 속 꼭 필요한 가전을 삼성전자에서 합리적으로 마련하실 수 있도록 제휴 상품을 준비했다”며 “카카오뱅크를 통해 더욱 편리하고 유용한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