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이티코리아 엔터테인먼트가 글로벌 다국적 아이돌 데뷔 기획 플랫폼을 통해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
제이티코리아의 글로벌 다국적 아이돌 데뷔 플랫폼은 K팝에서 G(lobal)팝으로 확장하는 플랫폼을 지원하는 기획이다.
특히 제이티코리아의 플랫폼은 전 세계 시장에서 K팝 아이돌 데뷔 니즈를 가진 외국인 팬들이 K팝 아이돌 데뷔 시스템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빅데이터 분석 및 국내외 팬들과의 실시간 소통 기능, NFT에 기반해 글로벌 다국적 아이돌 데뷔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제이티코리아는 글로벌 다국적 아이돌 데뷔 플랫폼과 관련된 기술적 역량과 연구개발 조직, 전문 프로듀서팀 운영을 통해 글로벌 데뷔 환경 동시 구축을 계획하고 있다. 이를 통해 전 세계 K팝 아이돌 데뷔 니즈를 가진 팬들에게 혁신적인 해결책을 제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제이티코리아는 그동안 축적된 글로벌 네트워크와 다양한 아이돌 양성 프로듀싱 능력을 통해 글로벌 데뷔 프로그램 자체 제작(아이돌 오디션 경영 프로그램)을 기획 중이며 각종 SNS 마케팅, 홍보 활동 중에 있다.
더 나아가 제이티코리아는 전 세계 시장 확대를 위해 글로벌 데뷔 및 콘서트 투어, OTT, SNS 플랫폼 콘텐츠 활성화 등의 계획을 수립해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제이티코리아는 앞으로 전 세계 아이돌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목표로 각종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