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개발사 캐킷(KATKIT)이 최신 댄스 배틀 게임 '럽플레이스(LUVPLACE)'를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출시한다. 정식 출시는 오는 2월 26일이며, 이에 앞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크로스 플랫폼 지원, 고퀄리티 아바타 시스템 도입
'럽플레이스'는 Google Play 2017년 올해의 최고의 캐주얼 게임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인기 댄스 게임 '오디션 M'을 개발한 캐킷의 최신작이다. 캐킷은 다년간 댄스 게임을 제작한 경험을 바탕으로 최신 기술을 적용했으며, 특히 PC와 모바일 간 크로스 플랫폼 서비스를 최초로 지원한다.
또한, 패션과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유저층을 고려해 고퀄리티 아바타 시스템을 도입했다. 캐릭터는 12개 부위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10,000가지 이상의 패션 아이템이 제공돼 유저들이 원하는 스타일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K-POP과 함께하는 댄스 배틀
'럽플레이스'는 다양한 댄스 배틀 모드를 제공해 플레이어 간 흥미진진한 대결을 펼칠 수 있도록 설계됐다.
10종 이상의 게임 모드를 지원하며, K-POP 음악과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를 활용해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토너먼트 모드에서는 실시간 댄스 PK가 가능하며, 유저들은 승리를 통해 다양한 전용 아이템을 획득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꾸밀 수 있다. 최신 물리 엔진 시스템을 적용해 더욱 생동감 넘치는 움직임을 구현했다.
사전 예약 보상 및 서비스 계획
'럽플레이스' 사전 예약을 원하는 유저는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대만 한정판 '패션 레드 & 화이트 슬리퍼', '삼색 에코백', 최대 8,000개 루비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캐킷 강보선 대표는 “'오디션 M'에서 쌓아온 기술력과 '럽플레이스' 한국 서비스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대만 서비스에서도 최고 수준의 보안 및 게임 밸런스를 유지할 것”이라며 “댄스 배틀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신선한 경험과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럽플레이스'는 사전 예약 이후 정식 출시를 통해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유저들에게 새로운 댄스 배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