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베스트샵 5개 지점에서는 퍼스널 컬러 진단 통한 가전 컨설팅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퍼스널 컬러 진단 초청 행사 지점은 △포항본점 △달서본점 △서대구본점 △북울산본점 △울산본점 등 총 5개 지점이다. LG전자 베스트샵 '포항본점' 및 '달서본점'은 각각 지난 8일과 9일 행사를 마쳤고, '서대구본점' 및 '북울산본점'은 오는 15일, '울산본점'은 오는 16일 진행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퍼스널 컬러 전문 강사를 섭외해 웨딩가전 및 이사가전 구입고객, 가예약 고객 등을 대상으로 무료로 자신만의 컬러 진단 및 이에 맞는 LG전자 가전제품 컬러 및 소재 추천해주는 행사다.
퍼스널 컬러 진단은 개개인마다 어울리는 자신만의 컬러를 찾는 방법으로, 나에게 잘 맞는 컬러를 통해 패션, 뷰티 분야에서는 이미 사용되고 있다. 최근에는 인테리어 분야에서도 '퍼스널 컬러'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추세다. 관계자에 따르면 웜톤, 쿨톤을 구분하고 가전 및 가구의 컬러를 매칭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하고 조화로운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매장 관계자는 “결혼가전 및 입주이사가전 구입 및 인테리어를 앞두고 있다면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LG전자 베스트샵 퍼스널 컬러 진단 및 가전제품 컨설팅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변경사항은 매장 문의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