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가 지난달 28일 열린 디지털 산업 시상식 '2024 앤어워드'에서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부문 중견기업 분야 위너로 선정됐다. [사진=티맥스소프트 제공]](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25/03/04/news-p.v1.20250304.ba94447f63ff4ab3a12e29b9922aa4ad_P1.png)
티맥스소프트가 지난달 28일 열린 디지털 산업 시상식 '2024 앤어워드'에서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부문 중견기업 분야 위너로 선정됐다.
이 행사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공식 후원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 산업 행사다.
티맥스소프트는 지난해 1월 전면 개편한 회사 홈페이지로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티맥스소프트 관계자는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는 콘텐츠 허브이자, 세일즈, 편리한 고객 서비스 등을 지원하는 '통합 마케팅 채널'로 탈바꿈했다”며 “글로벌 소프트웨어(SW) 기업으로 도약하는 티맥스소프트의 미래 비전과 핵심가치, 클라우드 경쟁력 등을 상세히 보여주어 고객, 주주와의 신뢰 형성에 기여했다”고 평가했다.
티맥스소프트는 홈페이지를 국내·외 고객에게 일관된 가치를 전달하는 글로벌 통합 채널로 확장 운영하고 있다. 최근 일본 법인 홈페이지를 국내와 동일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사용자 경험(UI·UX)을 적용해 새단장했다.
티맥스소프트는 고객 경험을 향상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홈페이지를 지속 고도화할 계획이다.
변재학 티맥스소프트 전략마케팅본부장(전무)은 “차별화된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체적으로 전하는 디지털 콘텐츠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현대인 기자 modernm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