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 부산은행, VIP 고객 대상 프리미엄 혜택 카드 'REX II' 출시

BNK REX II
BNK REX II

BNK부산은행(행장 방성빈)은 VIP고객 대상 프리미엄 혜택 제공 'REXⅡ'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REXⅡ'는 국내가맹점 이용금액의 1%포인트(P)가 적립되는 '포인트형'과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1500원당 항공 1마일리지가 적립되는 '대한항공마일리지형' 두 종류로 발급 가능하다.

두 종류카드 모두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호텔·공항 무료 발렛파킹 등 VIP 서비스가 탑재됐며, 백화점과 마트, 카카오T, 스타벅스 등에서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 주유소에서 사용 시 리터당 70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REXⅡ카드'는 기존 부·울·경 지역뿐만 아니라 수도권 지역에서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카드로 재탄생했다. 디자인은 실제 금가루를 카드표면에 입히는 초정밀 작업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메탈 소재카드로 변신했다.

연회비는 20만원이며, 15만원 상당 △호텔다이닝 △신세계·롯데상품권 △항공업종 할인 △골프업종 할인 바우처 중 1개를 고객 특성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전근호 부산은행 결제사업부장은 “실속과 프리미엄을 모두 갖춘 카드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REXⅡ' 신용카드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