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원더카드 100만장 발급 돌파

하나카드는 '원더카드(ONE THE CARD)'가 지난달 21일 누적 발급 100만장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원더카드는 한 장의 카드에 모든 혜택을 담아낸 상품이다. 57개 카드 서비스 영역 가운데 손님이 원하는 혜택을 직접 선택하고 변경할 수 있는 초개인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까지 누적된 혜택 변경 횟수는 21만번이다.

하나카드는 손님의 카드 이용 데이터를 빅데이터로 분석하여 미리 구성한 11개의 혜택 조합을 선보이고 있다. 매달 '하나페이' 앱에서 원하는 혜택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조합을 변경할 수 있고 '원더마켓'을 통해 가장 많이 선택된 혜택 조합, 하나카드 직원이 추천하는 혜택 조합 등 테마별로 구성된 23개의 혜택 조합 중 선택하는 것도 가능하다.

하나카드는 3월 한 달간 '원더카드' 100만장 발급을 기념해 손님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원더카드 손님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롯데월드 어드벤처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현장 유인매표소에서 '원더카드'로 롯데월드 어드벤처 입장권 결제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원더카드는 손님이 자신의 소비 패턴에 맞춰 혜택을 직접 구성할 수 있는 혁신적인 카드로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 조합과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면서 “손님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유용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하나카드, 원더카드 100만장 발급 돌파

류근일 기자 ryuryu@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