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골프&빌리지 제주, 타운하우스에 묵으며 제주골프장까지 이용

포도골프&빌리지 제주.
포도골프&빌리지 제주.

제주살이, 제주이민 등을 원하는 현대인들이 늘면서 제주도내 공급되는 타운하우스가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그동안 제주도 타운하우스는 인적이 드물고 자연 경관이 수려한 위치에 들어서는 조용한 세컨하우스의 성격을 띄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자연 경관은 물론 인근 생활 인프라를 잘 갖춘 지역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연출하고 실거주가 주 목적인 타운하우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제주 천혜의 자연 경관과 도심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동시에 갖춘 고품격 타운하우스가 '포도골프&빌리지 제주'를 선보인다.

포도골프&빌리지 제주는 제주 공항에서 10분(5.2km)거리에 위치하며, 노형동과도 인접하여 자연과 도심, 각종 편의시설이 인접하다.

포도골프&빌리지 제주는 뛰어난 설계가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으며, 총 17세대(실사용면적 264㎡)로 구성되어있고, 차별화된 특화설계가 적용됐다. 중층 구조 방식의 스킵플로어(Skip Floor)구조를 적용해 공간의 개방감과 독립성을 높였으며, 이동 동선의 단축도 확보했다. 프라이빗한 공간도 설계돼 홈파티, 미니가든 등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한 개인 정원과 옥상 테라스로 주거 만족도를 높였으며,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품을 극대화했다.

보안과 프라이버시를 중요시 여기는 타운하우스 수요자들을 위한 첨단 시스템도 갖췄다. 무인경비 시스템, 차량 통제 시스템, 보안 시스템이 적용됐으며, 홈 네트워크 시스템 등을 통해 일상을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누릴 수 있다. 또한 유해물질 발생량을 줄인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해 더욱 쾌적한 주거환경을 설계했다. 안전과 편의성을 고려해 발 빠르게 도입한 첨단 홈 IOT 시스템과 함께 스마트폰으로 세대 내 생활기기들을 편리하게 원격 제어할 수 있다.

여기에 프라이버시와 재산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도 강화해 입주민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 옥상테라스와 단독 개별정원을 설계해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프라이빗 공간을 제공하며, 전 세대 남향 배치 및 거실 3.6m의 높은 층고로 주거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포도골프&빌리지 제주는 내도동에 위치해 알작지 해수욕장, 외도선착장 등이 인접하며, 이호태우해변도 도보 15분(1km)이면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제주 최중심 지역인 노형동 중심권 3.5km이내에 위치해 단지 앞 일주서로를 통해 노형동과 연동의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빠르게 누릴 수 있다.

또한 제주의 17곳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콘도미니엄처럼 1일 관리비만으로 사용할 수 있고 월4회의 골프예약 서비스를 무기명으로 이용할 수 있고, 그린피 또한 회원특별요금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상품은 4500만원과 2500만원 상품으로 나눠져있으며, 상품별 혜택의 차이가 있다. 분양금의 안전을 위해 해당 주택에 가등기를 통한 재산권을 보호하고 제세금으로부터 자유로운 상품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분양을 마감한다. 창립 특별혜택으로 4500만원 노블레스 상품으로 가입하는 사람들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무료 7박의 혜택을 추가해 제공한다.

상품 가입에 대한 문의는 회원관리부에 문의하면 된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