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벨, 국내 최초 구독형 SW 테스트 플랫폼 'T-ASSI' 리뉴얼 오픈 기념 무료 서비스 제공 이벤트 진행

티벨, 국내 최초 구독형 SW 테스트 플랫폼 'T-ASSI' 리뉴얼 오픈 기념 무료 서비스 제공 이벤트 진행

티벨은 고객이 원하는 기간 내에 안정적인 SW 테스트 품질을 확보할 수 있도록 구독형 품질 보증 플랫폼 'T-ASSI(Test Assistant)'를 오는 4월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T-ASSI' 는 필요한 기간만큼 구독이 가능하며 원하는 테스트 범위를 선택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티벨 개발연구소의 전문 개발자가 자동화 테스트를 지원하기 때문에 기존 테스트 대비 더욱 빠르고 효과적인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티벨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이 보다 편하게 테스트 서비스를 신청하고 테스트 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리뉴얼 오픈 이벤트로 견적 신청 기업 중 30개 기업에 4월 한달간 SW 사용성 검증 및 결함 진단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신청을 원하는 기업은 T-ASSI 무료 견적 신청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티벨은 2015년에 설립한 소프트웨어 테스트 전문기업으로 국내외 유수의 ICT 기업과 스타트업, 중소기업에게 소프트웨어 품질향상을 위한 SW테스트 서비스, 컨설팅, DevOps환경 구축, 테스트 자동화(TestOps), AI 학습 데이터 구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임민지 기자 minzi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