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용 라벨프린터 및 디지털 인쇄 솔루션 전문 기업 한국오키시스템즈(OKI Systems Korea)는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포장·물류 산업 전시회인 ICPI WEEK 2025 (COPHEX)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한국오키시스템즈는 고품질 산업용 라벨프린터 Pro1050 및 Pro1040, 디지털 라벨 프린팅 솔루션 C9R2R을 선보이며, 식품·제약·화장품 등 다양한 산업의 맞춤형 라벨 인쇄 솔루션을 제안한다.
Pro1050은 다섯 가지 컬러(CMYK+White)를 지원하는 디지털 LED 프린터로, 투명하거나 유색 용지에도 뛰어난 인쇄 결과물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의 개성을 강조하는 다양한 디자인 구현이 가능하다.
Pro1040은 네 가지 컬러(CMYK)를 지원하며, 빠르고 경제적인 인쇄 성능을 갖춰 중소규모 생산 및 다양한 다품종 소량 인쇄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다. 뛰어난 인쇄 품질과 비용 효율성을 동시에 만족시켜 고객의 생산성 향상을 돕는다.
C9R2R은 디지털 컬러 프린터로 다양한 라벨 및 패키징 응용 분야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특히 짧은 시간 내 다양한 크기와 형태의 라벨을 유연하게 제작할 수 있다.
한국오키시스템즈 담당자는 “이번 ICPI WEEK 2025 전시회를 통해 한국오키시스템즈의 기술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오키시스템즈의 전시 부스는 전시기간 동안 다양한 현장 데모와 전문가 상담을 진행하며 산업용 라벨 프린팅의 최신 트렌드와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