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사, 미래산업 조각 투자 플랫폼 '뉴밋(NUMIT)' 론칭 신규 회원 대상 200만원 경품 이벤트 진행

테사
테사

미술품 조각투자 기업 테사(TESSA)가 태양광 및 풍력 발전 등의 신재생에너지, 선박, 저작권 IP 등 미래 자산에 소액으로 투자할 수 있는 신규 조각투자 플랫폼 '뉴밋(NUMIT)'을 선보이며, 론칭을 기념한 신규 회원 대상 '응원 댓글 이벤트'를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New Meet, NUMIT: 새로운 시작, 새로운 만남'을 주제로 플랫폼 출시와 함께 마련된 신규 가입자 참여형 입자 참여형 캠페인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뉴밋 공식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가입을 완료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뉴밋은 기존 투자자들이 접근하기 어려웠던 미래자산에 누구나 소액으로 투자할 수 있는 신규 조각투자 플랫폼이다. 복잡한 금융상품이 아닌 일상과 가까운 실물 자산을 기반으로 한 보다 실감 나는 투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뉴밋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뉴밋의 출발에 함께해주는 첫 회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뉴밋은 테사가 자체 개발한 대체투자 자산 증권화 솔루션 '익소(IXO)'를 기반으로 운영된다. 이 솔루션은 실물자산에 대한 조각투자 증권을 발행·공모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하여 개인·법인·기관 투자자 누구나 법적 기준에 따라 안전하게 조각투자에 참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신재생에너지 분야에 집중하고 있는 뉴밋은 태양광 발전소 같은 에너지 자산을 디지털화해 수익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확보하려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향후 선박, 저작권 IP 등 다양한 실물 자산으로 투자 대상을 확장할 계획이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