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도전 vs 소멸' 10주년 열정 표출…정규5집 트레일러 공개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세븐틴이 도전과 소멸, 양 측면을 아우르는 인터랙티브 티저와 함께, 정규5집으로 보여줄 10주년 열정을 예고했다.

28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세븐틴 정규 5집 'HAPPY BURSTDAY'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DARE OR DEATH' 타이틀과 함께 Side A 'DARE(도전)', Side B 'DEATH(소멸)' 등 3편으로 구성된 트레일러에는 자신 안의 '데어데블(Daredevil·저돌적인 자아)'을 자각한 세븐틴이 도전과 안주를 사이에 두고 맞이하는 결과들을 묘사한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불안과 광기를 오가는 이들이 '데어데블' 형상과 겹쳐지는 본편은 물론 다음 여정을 향해 과감하게 발걸음을 옮긴 Side A 'DARE', 불안과 공포심에 사로잡혀 사라진 Side B 'DEATH' 사이의 압도적인 분위기들은 보는 이들을 집중시킨다.

이는 'FACE THE CHALLENGE, BURN ANEW(도전에 맞서라, 새롭게 타올라라)'와 'WITHOUT CHALLENGE, THERE IS NO NEW BEGINNING(도전하지 않으면, 새로운 시작은 없다)' 등 영상 속 문구들과 함께 데뷔 10주년을 장식하는 새 정규앨범 속 강인한 메시지를 가늠케 한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세븐틴은 오는 5월26일 정규 5집 'HAPPY BURSTDAY'를 확정한 가운데, 최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SEVENTEEN 2025 JAPAN FAN MEETING 'HOLIDAY'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