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연결’ 테마로 특별 프로모션 진행

사진=HNM KOREA
사진=HNM KOREA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가 ‘연결(Connect)’을 테마로 다양한 경험과 혜택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호텔 내 피스트(Feast) 레스토랑에서는 오는 6월 29일까지 태국 미식 축제 디너 뷔페를 운영한다. 정통 태국 요리를 중심으로 구성돼 가족 및 친구들과 특별한 저녁 식사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28층에 위치한 앨티튜드(Altitude) 루프탑 바에서는 매주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테마 나이트가 진행된다. 목요일은 시대별 음악, 금요일은 하우스 음악, 토요일은 힙합과 R&B를 테마로 DJ 공연이 펼쳐진다.

앤모어 바이 쉐라톤(&More by Sheraton)에서는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커피와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제공하며, 보다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사진=HNM KOREA
사진=HNM KOREA

객실 패키지도 마련됐다. ‘리조트 리트리트(Resort Retreat)’ 패키지는 조식 뷔페, 디너 세트, 로맨틱 객실 세팅, 클럽 라운지 이용, 루프탑 바 무알콜 칵테일 2잔 등이 포함되며,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스테이 롱거, 세이브 모어(Stay Longer, Save More)’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7박 이상 투숙 시 15% 할인, 조식 포함, 다이닝 및 스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운영된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의미 있는 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을 준비했다"며 "자연과 도시, 사람을 잇는 연결을 나트랑에서 발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