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 전기선 없는 충전식 무선 배터리 펌프 '윌로 코드프리' 출시

충전식 무선 펌프 '윌로 코드프리(Wilo-CORD FREE)'
충전식 무선 펌프 '윌로 코드프리(Wilo-CORD FREE)'

글로벌 선도 기업 윌로펌프(대표 전일승)는 전기선 없이 배터리로 작동하는 충전식 무선 펌프 '윌로 코드프리(Wilo-CORD FREE)'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배터리 구동 방식으로 전기선의 제약에서 벗어난 윌로 코드프리는 뛰어난 이동성과 편의성을 갖춰, 전력이 없는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물을 사용할 수 있다. 주말농장, 전원주택 관리, 캠핑이나 세차 등 물이 필요한 다양한 일상 환경에서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윌로 코드프리는 KC 인증을 받은 충전식 배터리를 적용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독일 본사의 체계적인 엔지니어링과 품질 관리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제품 신뢰성 역시 강화됐다.

핸디형과 스틱형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된 윌로 코드프리는 가볍고 조립과 사용이 간편해, 별도의 전문 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일상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윌로펌프는 이번 제품을 통해 '펌프는 전문가만 다룰 수 있다'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보다 많은 사용자가 펌프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한층 높였다.

윌로펌프는 이번 제품을 시작으로 일반 소비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펌프 솔루션을 지속해 선보일 계획이다.

윌로펌프 제품 담당자는 “윌로 코드프리는 대한민국 펌프 시장에서 메이저 브랜드가 최초로 선보이는 무선 충전식 솔루션이라는 점에서 매우 의미가 큰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혁신적인 솔루션들로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