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코백스(ECOVACS)는 지난 7일부터 진행 중인 쿠팡 '가전 세일' 프로모션에서 로봇청소기 부문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제품은 '디봇 T30s Pro'다. 출시 이후 쿠팡에서만 누적 판매량 1만대를 돌파하며 에코백스 모델 중 최다 판매 제품으로 등극했다. 여기에 올해 2월 출시한 '디봇 X8' 모델도 누적 3000대 이상 판매되며, 다양한 시리즈에 걸쳐 고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에코백스 보급형 라인업인 T시리즈 중 프리미엄 모델인 T30s Pro는 1만 1,000Pa의 강력한 흡입력, 확장형 물걸레 트루엣지(TruEdge) 기술, 머리카락 엉킴을 줄여주는 제로 탱글(Zero Tangle) 브러시, 온수 세척과 열풍 건조 기능 등 실사용에 최적화된 기능을 두루 갖췄다.
함께 주목받는 '디봇 X8'은 '롤러형 물걸레'를 적용한 프리미엄 모델이다. 고속 회전하는 물걸레가 바닥에 강한 압력을 가해 사람이 직접 눌러 닦는 듯한 청소 효과를 구현한다. 또한 '오즈모 롤러 자동 세척' 기술로 물걸레를 실시간으로 깨끗하게 유지해 교차 오염 걱정도 줄였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에코백스의 스마트 클리닝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가전 세일은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에코백스는 △디봇 X8 프로 옴니 △디봇 X8 프로 옴니(직배수) △디봇 T30S 모델 등 인기 제품군을 중심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디봇 X8 일반형은 구매 고객에게 액세서리 패키지를 전하며, 직배수형은 액새서리 패키지 혹은 무상설치 중 선택하여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에코백스는 쿠팡 외에도 지마켓,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과 자사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전국 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