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컴퍼니, 올인원 협업툴 티그리스에 프로젝트 관리 기능 추가

티그리스 기존 고객 대상 1개월 무료체험 프로모션 진행

타이거컴퍼니, 올인원 협업툴 티그리스에 프로젝트 관리 기능 추가

타이거컴퍼니(대표 김범진)는 자사 올인원 협업툴 '티그리스'에 팀과 개인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프로젝트 관리' 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티그리스 프로젝트 기능은 조직 내 프로젝트와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대시보드를 통해 프로젝트 및 업무 현황을 통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으며, 간트차트를 통해 업무 일정과 진행 상황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티그리스 뉴스피드를 통해 프로젝트별 업무 확인 및 생성, 참여자 확인이 가능해 보다 유기적인 협업이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모바일에서도 사용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출시로 티그리스는 메신저, 캘린더, 드라이브, 전자결재 등 기존의 핵심 기능에 더해 프로젝트 관리까지 하나의 플랫폼에서 통합 제공하는 협업툴로 거듭났다. 이에 따라 별도 솔루션을 추가로 도입하지 않고도 티그리스 하나만으로 조직의 협업 환경을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으며, 기업은 협업툴 도입 및 운영에 따른 비용 절감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타이거컴퍼니는 이번 기능 출시를 기념해 티그리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개월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협업툴 티그리스를 사용중인 고객은 프로모션 기간 내 신청 시 프로젝트 기능을 1개월간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다.

김범진 타이거컴퍼니 대표는 “티그리스 프로젝트 기능 출시는 협업툴 도입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대안이 될 것”이라며 “이번 출시를 계기로 티그리스 하나만으로 모든 협업이 가능하도록 고도화며, 올인원 협업툴 시장을 선도하는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밝혔다.

김현민 기자 min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