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최대 8만원 단독 할인

〈사진=G마켓〉
〈사진=G마켓〉

G마켓은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하고 다양한 국내 숙박상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한다. G마켓은 지역편과 전국편 행사에 모두 참여한다. G마켓 플랫폼에 입점한 13개 여행사와 함께 오는 6월 5일부터 7월 17일까지 입실 가능한 4만여 개 숙박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지역편 행사는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3일 간 진행한다. G마켓은 매일 오전 10시 국내 숙소 '5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추가로 'KB국민카드' 결제 시 최대 3만원(7%) 추가 할인을 G마켓 단독으로 제공한다.

전국편 행사는 오는 6월 2일부터 7월 17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동시 진행하며 최대 8만원의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매일 오전 10시 비수도권 호텔, 리조트, 펜션 등에 활용 가능한 '3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G마켓, 옥션 단독 추가 할인 혜택으로 1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중복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오는 6월 2일 오전 '라한호텔' 5개 지점, 6월 4일 오후에는 '쏠비치' 3개 지점 여행 상품을 소개한다.

이제호 G마켓 여행사업팀장은 “숙박세일페스타 쿠폰은 매년 오픈과 동시에 빠르게 소진되기 때문에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분들은 일정을 잘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