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국내 1위 한글 앱 '소중한글', 최대 53% 할인 프로모션 진행

[유교전-베이비페어] 국내 1위 한글 앱 '소중한글', 최대 53% 할인 프로모션 진행

국내 1위 한글 교육 앱 '소중한글'이 7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소중한글'은 한글 교육 분야 앱스토어 1위를 기록한 한글 교육 플랫폼으로, 50만 명 이상의 부모가 선택하고, 전국 600개 초등학교에서 활용되는 신뢰도 높은 서비스다. 특히 지인 추천율 50%를 기록하며 사용자 만족도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유교전-베이비페어] 국내 1위 한글 앱 '소중한글', 최대 53%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이번 유교전 부스에서는 아이들이 실제로 앱, 교재, 교구를 체험해볼 수 있는 '한글 나라 기차 여행' 콘셉트의 체험존이 운영된다. 또한 현장에서는 최대 53%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아이패드, 소중한글 교재 및 교구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현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유교전 기간 동안 소중한글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특별 할인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소중한글 황경진 본부장은 “단순히 제품을 소개하는 것을 넘어, 아이들이 한글을 스스로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기획한 체험 중심 부스를 준비했다”며 “많은 부모님들이 한글 교육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실질적인 도움을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소중한글'은 카이스트 인공지능팀과 교육 전문가들이 설계한 커리큘럼을 200여 가지의 교육 게임과 동요, 받아쓰기 기능 등으로 구현한 인공지능 기반 한글 학습 앱으로, 출시 이후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유아 한글 교육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