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미남컴퍼니는 7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옥수수 성분으로 만든 칫솔 “치카뽀”를 선보인다.
생활습관 교육&놀이 브랜드 치카뽀(CHIKAPPO, 대표 이우성)는 아이들이 양치, 손 씻기, 정리정돈 등 올바른 습관을 놀이처럼 익힐 수 있도록 돕는 콘텐츠 기반 브랜드다.
치카뽀는 귀엽고 친숙한 캐릭터(뽀, 버블래빗, 콘 등)를 중심으로, 유아들이 영상, 노래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건강한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교육&놀이 플랫폼으로, 특히 100%국내에서 생산한 옥수수 성분의 안전한 칫솔은 보건 교육 및 가정 교육 현장에서 활용도가 높다.
유튜브 채널, 체험형 이벤트, 챌린지 연계 활동 등 다양한 방식으로 습관 형성 콘텐츠를 제공하며 아이들의 흥미를 유도하는 캐릭터 중심의 구성, 반복 노출 설계, 시청각 자극을 통해 자발적인 행동 유도를 이끌어낸다는 점에서 기존 교육 콘텐츠와 차별화된다.
이번 유아교육전에서는 양치송, 손씻기송, 국내생산 옥수수 칫솔 체험 등 다양한 전시와 체험을 통해, 교사와 부모가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질적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치카뽀는 앞으로도 유아의 생활습관 형성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제품을 개발하며, 아이들이 즐겁게 배우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