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이브필라테스, 올바른 키성장 '키즈 전용 필라테스기구' 공개

[유교전-베이비페어] 이브필라테스, 올바른 키성장 '키즈 전용 필라테스기구' 공개

국내 필라테스기구 자체제작 전문 브랜드 (주)이브코퍼레이션, 이브필라테스(대표 정기석)가 7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올바른 키 성장·자세 교정을 위한 키즈 맞춤형 필라테스기구를 선보인다.

기구 자체의 안정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결합해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라테스를 보다 친숙하게 전달하는게 주력해 온 이브필라테스는 이번 전시에서 유아 및 아동 체형과 성장 발달을 고려해 설계한 바렐, 체어, 리포머, 슈로스바, 스파인코렉터 등 키즈 전용 필라테스 기구 풀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키즈 전용 필라테스기구는 친환경 자재등급 SE0 목재사용과 LG화학의 ASA 데코시트 마감 처리로 내수성, 내구성, 친환경성까지 모두 확보했으며, 인체에 무해한 자재만을 사용해 안전성과 위생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컬러 또한 밀키화이트와 파스텔 핑크로 구성되어, 유아 교육기관과 필라테스 센터 등에서 높은 선호도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유교전-베이비페어] 이브필라테스, 올바른 키성장 '키즈 전용 필라테스기구' 공개

이브필라테스는 그동안 원목 소재의 고급 필라테스 기구 제작으로 국내외 센터에서 신뢰를 받아왔으며, 다년간의 제작 경험과 트레이너 피드백을 반영해 제품 완성도를 높여왔다. 이번 키즈 라인 개발을 통해 이브필라테스는 '성인 중심'이었던 필라테스 시장에 새로운 성장 동력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브필라테스 관계자는 “키즈 필라테스는 단순한 운동을 넘어, 아이들의 자세교정과 성장 발달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기구뿐 아니라 프로그램 구성까지 고민하여 센터 운영자와 학부모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유아교육전 박람회에서는 기구 전시뿐 아니라 아이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슈로스바 이벤트와 소자본 필라테스 센터 창업 관련 전문가 상담부스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며,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