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가베가족, 제 5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교육완구 전문 브랜드 가베가족이 7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가베가족은 △몬테소리 이론을 기반으로 자체 연구·개발한 가베 교구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 '러닝리소스' △EBS 방영 인기 애니메이션 '넘버블록록스'교구 △미국과 유럽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자석 교구 '클릭소(CLIXO)'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자체개발 보드게임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베가족은 국내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유아부터 초등까지 아우르는 교육완구 및 홈스쿨 교재를 개발하며, 아이들의 오감 발달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자체제작 보드게임 트라이잼 시리즈도 최초 공개된다. 가베가족은 전시회 기간 동안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다양한 교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한다.

가베가족 관계자는 “이번 유아교육전은 가베가족의 다양한 교구를 직접 만나고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가베가족의 부스 번호는 A811번이며, 방문객들은 다양한 인기 교구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