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교원 빨간펜, '도요새잉글리시' 및 유아 전집 '첫 걸음 패키지' 선보인다](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25/07/07/news-p.v1.20250707.74c64c667dbd424bb36d05dd149f2d77_P1.png)
교원 빨간펜은 7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외국어 학습 브랜드 도요새잉글리시와 영유아 대상 전집 패키지 '첫걸음 패키지'를 선보인다.
도요새는 자기주도적 외국어 학습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온라인 앱과 오프라인 교재를 결합한 디지털 외국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교원 빨간펜은 유아 대상 '리틀 키즈 코스'를 새롭게 오픈하며 도요새잉글리시 △리틀 키즈 △파닉스 △그라운드 △마운틴 △스카이 총 5개 코스로 커리큘럼을 완성했다.
리틀 키즈 코스는 영어 학습을 시작하는 유아들에게 놀이와 같은 즐거운 학습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리틀 키즈 코스는 영미권 유치원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설계됐으며 유아의 발달 단계와 일상적 주제를 연계함으로써 영미권 유아기 필수 어휘 습득을 돕는다. 특히, 리틀 키즈 코스는 음성 언어에 중점을 두고 학습이 이뤄져, 문자 언어와 파닉스 규칙을 중심으로 학습이 진행되는 기존의 파닉스 코스와 상호 보완적으로 설계 된 점이 특징이다.
이에 더해 이번 유교전에서 영유아 대상 전집 패키지 '첫걸음 패키지'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독서 습관을 형성해나가는 영유아들을 대상으로 교원 빨간펜 전집 라인업 중 베스트 4종을 엄선해 패키지를 구성했다. '첫걸음 패키지'는 전집 4종과 음원 앱(APP)으로 이뤄졌다. 전집 4종은 영유아 대상층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노래하는 솜사탕(창작 영역) △자연이 소곤소곤(자연 관찰 영역) △두비의 즐거운 생활(생활 영역) △열려라! 지식문(지식 영역)으로 구성됐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